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마트폰 기능이 점점 고급화 되어가면서 폰 가격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가고 있는 것 같아요.

지원금도 많이 받을 수 없어 새로 전화기 사려면 부담이 큰데요.

약정할인 받으면 그나마 좀 더 싸게 살 수 있어 약정하고 구입하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핸드폰을 분실하거나 고장 등으로 새로운 폰으로 바꾸려고 하면

약정이 많이 남은 경우에 위약금도 그만큼 많이 내야하는데요.


약정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해 보는 방법 알아볼게요.

저는 SKT 사용하기 때문에 SKT 약정확인 방법 찾아봤어요.









SKT 약정확인




SKT 약정확인은 Tworld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어요.



T world 로 들어가면 오른쪽 위에 있는 로그인 메뉴로 로그인을 해야 해요.



로그인을 하고 나면 my T로 들어가서 나의 가입정보를 클릭해 주세요.

my T에서 조회 >> 기본정보 >> 나의 가입정보 순으로 클릭해 주면 됩니다.



나의 가입정보를 클릭하면 대부분의 정보가 가려져 있는데요.

약정기간도 가려져서 볼 수 없게 되어 있어요.


그럴 때는 가려진 정보보기를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어요.









나의 가입정보 오른쪽에 가려진 정보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본인 인증을 하여야 해요.

본인인증은 2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는데요.


SMS 인증을 하거나 공인인증서로 인증하거나 2가지 방법 중 

편한 방법으로 하면 되네요.


저는 SMS 인증으로 했어요.




본인 인증을 하고나면 가려진 정보가 보이는데요.

저는 선택약정할인제도 2년을 하기로 해서

약정 만료일이 아직 많이 남아 있네요.



SKT 약정 신청하였다면 약정 기간이 언제까지인지

T world에서 확인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