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페이스북을 하다 보면 유익한 내용도 많지만 광고 내용이나 낯뜨거운 게시물 등 쓸데없는 내용만 계속 올리는 경우 차단을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그렇지 않더라도 싸우고 욱하는 마음에 친구를 차단시키기도 하구요. 아니면 헤어진 연인은 차단하는 것이 속 편한 것 같은데요.



내가 내 페북 친구를 차단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반대로 내가 친구에게 차단 당하는 일도 생길 수 있잖아요. 내가 페이스북 차단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알아봤는데 간단히 내가 페북 차단된건지 페이스북 차단 확인 가능하더라구요.



먼저 페이스북에 친구로 들어가서 차단을 한건지 의심되는 친구 이름을 검색해요. 친구 이름이 제대로 나오면 차단이 되지 않은 거구요. 이렇게 친구 이름이 검색 결과에 나오지 않으면 차단이 된 거에요.




제가 궁금해서 친구 만나서 같이 친구 페이스북에 제 이름을 차단해서 같이 해 봤던 거에요. 



그렇지 않다면 이용할 수 없음 이라고 나오기도 한다는데요. 이건 친구 페북이 비활성화 되었을 때도 나오는 메시지라고 하네요.



또 페이스북 메신저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친구과 페메 한 내용을 눌러서 내용을 입력하여 메시지를 보내면요.



보내지 못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다행히 친구랑 차단 해제를 해서 이제 페이스북 내용을 같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차단 해제를 한 친구를 다시 차단하려면 48시간이 지나야 가능하다고 하네요.



페이스북 차단 푸는법에 대한 내용도 정리하였으니 필요하시면 참고해 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