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페이스북 이모티콘 사용하기~

챌린저블 2016. 6. 5. 11:30
반응형



카톡이나 페이스북처럼 다른 사람들과 얼굴을 보는 것이 아니라

떨어져 있으면서 문자로 소통을 하다보니

이모티콘이 없으면 엄청 진지하거나

썰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농담도 농담이 아닌 것 같구 말이에요.




카톡 대화처럼 페이스북도 이모티콘 사용이 가능하네요.

페북에서 이모티콘 사용방법 알아봤어요.



페이스북 이모티콘 

게시글에 이모티콘 사용하기 먼저 살펴보면요,

아래와 같이 이모티콘 표시를 누르면

이모티콘 선택이 가능해요.



여러 가지 재미있는 이모티콘이 있죠.

나는 지금 부터 시작해서

시청 중 / 독서 중 / 듣는 중 / 하는 중 / 여행 중 / 찾는 중 / 지지하는 중



또 사랑에 빠졌어요

완전 행복해요

신나요

등등 많은 이모티콘이 있어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어요.



그런데 문구는 그대로 써야지

수정은 안 되네요.


댓글 달 때는 더 귀여운 이모티콘들이 있는데요.


덧글 쓸 때 제일 오른 쪽의 이모티콘 모양을 클릭하면

귀여운 아이들을 고를 수 있어요.



옆에는 다른 종류 이모티콘이 있구요.

스티커 스토어에서 무료 이모티콘도 다운 받을 수 있더라구요.



방금 전에 이모티콘으로 

나는 지금 신나요

써먹어 봤네요.

신나는 얼굴은 눈이 별모양으로 되는가봐요. ^^




요즘에는 이모티콘은 센스가 아니라 필수인 것 같아요.

저는 카톡에서는 이모티콘을 많이 썼는데

페북에서는 잘 안 썼었어요.


근데 써보니 재미있고 

내 상황을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어 보이네요.




페이스북 이모티콘 한 번 사용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