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트위터 가입하기 간단해요

챌린저블 2016. 8. 27. 11:30
반응형


트위터는 요새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밀려 새로 가입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었지만 아직도 짧은 글로 간단히 소통하기에 좋은 수단인 것 같아요.


트위터 가입은 이메일로 쉽게 할 수 있어 간단히 가입하기 방법 알아볼께요.


트위터 가입




먼저 트위터 사이트로 들어가야 하는데요. (www.twitter.com)

트위터라고 검색하면 트위터 사이트로 들어갈 수도 있고

아래 메뉴에 트위터가입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가입하는 화면으로 갈 수 있어요.




트위터가입하기 클릭하면 바로 트위터로 들어가게 되고

오른쪽 윗부분의 가입하기를 클릭하면 가입할 수 있어요.  




가입하기 클릭하니 지금 트위터에 가입하세요 

하고 나오네요.


이름과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정해서 입력한 다음 가입하기를 클릭하면 되는데요.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트위터를 또 다시 가입할 수 있어서

부계정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저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더니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입력해도 되고 건너뛰기를 클릭하면 휴대폰 번호 없이도

가입할 수 있어요.





그 다음은 아이디를 선택할 차례인데요.

지금 선택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 가능하니

너무 고민하지 않고 선택해도 됩니당.





아이디 선택하니 바로 가입한 화면으로 나오네요.





그 다음에는 내 관심사를 선택해 주면 되구요.



친구를 찾을 수 있어요.

저는 이메일을 선택해서 연락처를 불러올 사람들을 선택했어요.




그러면 트위터 가입 완료~~





이제 트위터를 이용해 팔로우도 하고 

소통을 하면 되겠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