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프트웨어

mp3 합치기 mp3 merger로 쉽게

챌린저블 2016. 9. 6. 20:00
반응형


음악 파일 주로 MP3 형식으로 된 것을 많이 사용하여 듣게 되는 것 같아요.


짧은 음악 파일을 여러 개 합쳐서 하나로 만들어 쭉 듣고 싶을 때

MP3 파일을 합치고 싶은데 그게 쉽게 될라나 하고 시도도 안 하고 있었는데요, 

소프트웨어 하나로 간단히 합칠 수 있더라구요.


MP3 파일 합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MP3 합치기






mp3 합치기는 MP3 Merger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합칠 수가 있어요.


MP3 merger라는 프로그램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데요, 

네이버에 MP3 merger로 검색을 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갈 수 있어요.





MP3 Merger라는 프로그램은 개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압축파일이 열리는데요.

저는 알집이 깔려 있어 알집으로 압축이 풀렸네요.


mp3merge.exe 라는 실햄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열어 주세요.





그러면 바로 MP3 merger라는 프로그램이 열려요.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생겼는데요.

먼저 합치고 싶은 MP3 파일을 선택해야 해요.


Add files를 클릭하여 MP3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요즘 가을이 되려고 해서 그런가

날씨는 아직 덥지만 발라드가 좋더라구요.


저는 제가 가지고 있는 발라드 음악 파일 2개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Merge files를 클릭하면 합치기 끝~



정말 간단하죠.

합친 파일은 MP3 파일 선택한 그 같은 폴더에

Output 이라는 이름으로 저장되어요.


Output.mp3 확인하여 잘 합쳐졌는지 보면 끝이에요.


간단한 작업으로 MP3 파일 합치기가 완료되었네요.


MP3 merger 프로그램만 다운로드 받으면

간단하게 MP3 파일을 합치기 할 수 있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