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프트웨어

무료영문폰트 Bebas Neue

챌린저블 2016. 5. 19. 11:30
반응형



영문폰트 중 깔끔한 폰트를 찾았는데 보기 좋네요.

폰트 이름은 Bebas Neue에요.


무료로 다운로드 되고 사용범위도 개인 / 기업 모두 프리네요.



영문그래픽고딕체에서 다운로드 1위의 폰트라고 해요.


글씨 모양도 보기 좋은데요.

정말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깔끔한 느낌에 간결하고 세련되게 직선을 이용함으로써 가독성이 높은 영문폰트라는 소개가 있네요.

그리고 개인용, 상업용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한 점이 장점이에요.


다운로드 받으려면 네이버에 Bebas Neue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가능해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요,



설치 전 사용범위를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이 폰트는 개인용으로도 상업용으로도 모두 가능한 폰트니 걱정 말고 사용해도 됩니다.

확인 후 다운로드 클릭하면 다운로드 창이 나와요.



다운로드 창 나오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압축파일로 되어 있으니 알집이나 압축 푸는 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풀어 주세요.




압축 풀고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파일이 열려요.




아래와 같이 파일이 열리면 설치를 클릭해 주면 다운받은 폰트가 설치 됩니다.



설치가 끝나서 한 번 써봤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라구요.

그런데 소문자는 안 되네요.

그게 하나 단점이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