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부터 스킨푸드가 50% 빅세일을 하는데요. 8일까지니 서둘러야 해요.


스킨푸드는 요즘 구르미의 김유정이 모델이라 더 눈이 가는데요.

구르미에서 김유정 너무 귀엽고 예뻐서 이제 아역이 아니라 

제 몫을 하는 어엿한 배우가 된 것 같아 제가 다 뿌듯하네요.



일단 50% 세일하는 제품은 바디 전품목에 헤어제품과 마스크시트 전품목, 핸드 전품목이에요.

바디나 핸드 제품, 마스크시트가 필요하면 꼭 이 기간을 이용해야죠.



40% 할인은 스킨케어 제품 중 일부가 해당되네요.

30% 할인은 스킨케어와 클렌징, 선케어가 있구요.

20%는 마스크, 네일, 색조메이크업이 할인 되는군요.









저는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좋아하는데 할인 기간에 하나 더 사둬야겠어요.





그리고 영원한 인생템 할인 이벤트도 있는데 스킨푸드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네요.

이것도 10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진행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되어 얼굴이 약간 건조해지기 시작한 것 같아요.

로열허니 시리즈도 수분 보충을 위해 하나 장만해야겠더라구요.



스킨푸드 말고도 다른 브랜드도 세일 기간인 것 같아요.

필요한 화장품 있으면 세일 기간에 알뜰히 쇼핑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