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친구찾기~

챌린저블 2016. 5. 28. 11:30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친구 많으세요?

저는 카카오스토리는 친구가 너무 많아도 부담스럽고 또 너무 적으면 쓸쓸하고 그렇더라구요.


친구 소식 궁금할 때 카톡으로 연락하기도 쉽지가 않은데

잠깐씩 짬 날때 친구들 카카오스토리 들어가 보면 재미있더라구요.


카카오스토리 친구찾기 한 번 해 볼까요.



카카오스토리 친구찾기


일단 카카오스토리 앱으로 들어가 보세요.

그럼 아래 부분에 찾기가 나옵니다.


찾기를 탭하면 친구찾기가 나와요.





네모 김밥 사진이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카스 친구 찾다가 침이 꼴깍하고 넘어가네요. ^^


그 다음 검색창에 친구 이름을 입력합니다.

그럼 친구 이름이 검색이 되서 나와요.




친구 이름 말고 태그나 장소로 검색할 수도 있네요.

요새는 개인의 카카오스토리 말고 업체들도 많이 있잖아요.

카카오톡에서도 플러스친구 뭐 그런 것 같이 말이에요.





친구 이름을 검색했어요.

저는 "이"라고 검색하니 이름에 "이"자가 들어간 친구는 모두 검색되네요.




추가할 친구가 나타나면 오른 쪽에 사람과 + 모양이 있는 곳을 눌러 주세요.

그럼 그 친구에게 친구 요청이 가게 되구요.

그 친구가 수락하면 친구로 서로 소식을 주고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개인 카카오스토리 말고 스토리채널인 경우는 소식받기 버튼이 나와요.

소식 받기 누르면 그 스토리채널에서 발행하는 소식을 받아 볼 수 있지요.


카카오스토리 친구 찾고 재미있는 소식 공유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카카오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스토리 탈퇴 방법  (0) 2016.06.08
카카오톡 추천친구 안뜨게 하는법  (0) 2016.06.06
카톡 움직이는 프사 설정하기  (0) 2016.05.26
카톡 차단 확인 방법  (1) 2016.05.24
카톡 1안사라지고 읽는법  (0) 2016.05.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