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페이스북 메신저 다운

챌린저블 2016. 5. 12. 15:29
반응형



카카오톡으로도 무료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지만 페이스북에서도 페북친구들과 메신저로 대화할 수 있어요.

바로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서인데요.

페이스북 메신저 다운 방법과 다양한 기능을 알아보았어요.



페이스북 메신저 다운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데요.

페이스북 메신저를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아이폰인데 다운 받는데 시간이 꽤 걸리네요.




페이스북 메신저 설치 후 들어가 봤더니 로그인 화면이 나오네요.



페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사용 가능해요.



페북 친구들에게 메시지도 보낼 수 있고 통화도 할 수 있네요.

전화번호를 몰라도 페이스북 친구면 통화가 되나봐요.



그룹을 만들어서 그룹채팅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메시지 기능은 페이스북 메신저를 설치한 친구들하고만 가능하네요.

근데 제 친구들은 메신저 설치한 친구가 많지 않아서 그다지 많이 쓰지는 않을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메신저 설치한 것이 페북 친구에게 알림이 가는지 잽싸게 연락한 친구도 있긴 하네요.


페북으로 자주 연락하는 친구들과는 쓸만한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