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토샵은 너무 어렵고 간단한 사진 편집 하고 싶을 때 많이 있잖아요.

그럴때 포토스케이프가 딱이더라구요.


사진에 글씨를 넣는다던가, 아니면 네모 표시등 간단히 편집하고 싶을 때

저는 포토스케이프 자주 이용해요.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와 간단한 사용법 알아볼께요.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네이버에 포토스케이프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PhotoScape 다운로드 화면이 나와요.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화면이 나와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포토스케이프는 프리웨어라 개인 뿐 아니라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에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포토스케이프 설치 화면이 나오는데요.

현재 최선 버전이 3.7 버전이네요.


친절하게도 포토스케이프는 집, 회사, 학교, 학원에서 모두 무료입니다라고 나오네요.

설치를 클릭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되어요.




설치를 클릭하면 포토스케이프가 구글 드라이브를 추천한다고 나오네요.

Google 드라이브 설치하고 무료 저장용량 15기가 사용하기 나오는데요.

저는 이미 구글 드라이브가 설치되어 체크 해제하고 설치했어요.

다음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포토스케이프 설치가 자동으로 되구요.

설치가 끝나면 설치 완료 화면이 나와요.

마침 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끝나요.




포토스케이프 실행된 화면이에요.

사진편집을 클릭해서 간단히 사진편집을 할 수 있어요.





포토스케이프 사용법





사진 편집을 누르고 왼쪽에 있는 폴더에서 원하는 사진을 선택한 다음,

아래의 메뉴로 필요한 내용을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주로 네모칸 치는 거 많이 사용하구요.

T 모양을 클릭하면 글씨를 넣을 수 있어서 그 기능 많이 사용해요.


그 밖에 선을 선택하면 일반 선도 그을 수 있고 

끝 부분 모양을 바꿔서 화살표도 그을 수 있어요.


사진추가나 말풍선도 삽입할 수 있고 여러 기능이 있는데

한 번만 클릭해 봐도 대충 다 사용할 수 있도록 쉽게 만들어졌네요.


간단한 사진 편집이 필요하면 포토스케이프 다운받아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