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기기에 연결하여 

인터넷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테더링 기능이라고 하는데

아이폰에서는 개인용 핫스팟 기능으로 

테더링이 가능해요.


아이폰의 개인용 핫스팟 기능으로 

인터넷 연결하는 방법 알아볼께요.


아이폰 개인용 핫스팟





개인용 핫스팟 연결하려면 

먼저 설정으로 들어가야 해요.

설정에 보면 개인용 핫스팟이 있어요.

개인용 핫스팟을 탭해주세요.






현재 꺼진 상태인데 

개인용 핫스팟을 ON 시킵니다.





개인용 핫스팟을 켜면 

Bluetooth로 연결할지,

USB로 연결할지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USB가 좀 더 보안에 안전할 듯 하여

USB 연결을 더 좋아해요.


이번에도 USB 연결을 선택했어요.





와이파이 안 되는 곳에서 

노트북을 연결할 때 주로 사용하는데요.


무제한 요금제 아닌 친구랑

같이 있을 때도 가끔 사용해요.

이럴 땐 Bluetoose로 연결합니다.


노트북에 연결 케이블로 연결했더니

바로 네트워크 연결됨으로 나오네요.





네트워크 설정으로 들어가 보니

이더넷 연결됨으로 나오고

인터넷이 잘 연결되네요.





아이폰 화면 보면

위에 파란색으로 

개인용 핫스팟 : 1개의 연결

이라고 떠 있어서  

핫스팟 연결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블루투스 연결할 때는

네트워크 환경에서 ~의 아이폰 

요렇게 되어 있는 것을 찾은 다음

Wi-fi 암호를 입력해 주면 되요.





개인용 핫스팟으로

와이파이 안 되는 곳에서

다른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하면

인터넷 연결 가능하니 편리하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