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

카톡 플러스친구 삭제하기

챌린저블 2016. 8. 29. 15:02
반응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많이 추가하셨나요?


저는 할인쿠폰이나 세일 소식등을 받아 보려고 여러군데 추가했었는데요.

최근 너무 카톡 메시지가 많이 와서 좀 귀찮네요.


카톡 알림음이 울려 무슨 내용인가 확인하면 플러스친구 홍보내용일 때가 많아져

카톡 플러스친구 중 별로 필요 없는 곳은 삭제를 했어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삭제 방법 알아볼께요.


카톡 플러스친구 삭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카톡 메시지 보낸 화면에서 

친구 삭제하는 방법 먼저 알아볼께요.


카카오선물친구라는 플러스친구가 

저에게 매일 카톡을 보내주는데요.

한번 차단해 볼께요.


카톡 메시지로 들어가면

화면 맨 아래쪽에 플러스친구 홈이 나와요.


홈을 탭하여 들어갑니다.




플러스친구 홈으로 들어가면

바로 친구차단이 나와요.


친구차단을 누르면 바로 친구차단이 되어

더이상 카톡 메시지를 받지 않아도 돼요.




그 다음 플러스친구에게 받은 메시지 말고

플러스친구에서 삭제할 수 있어요.


친구 중 플러스친구로 들어가서

차단할 플러스친구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아웃백 자주 안 가서 아웃백으로 선택했어요.

아웃백 누르고 들어가면

홈 바로가기 버튼이 나와요.





홈 바로가기로 홈에 들어가 보면

친구차단 버튼이 있어요.





친구차단 버튼을 누르면 

플러스친구가 삭제되어 

더 이상 카톡으로 방해 받지 않게 됩니다.





카톡 플러스친구,

혜택도 있지만 귀찮을 때도 있으니

살펴 보고 필요없는 친구는 삭제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