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K머티리얼즈는 SK계열사로 반도체와 LCD 등의 제조공정에 사용되는 특수가스를 생산하는 업체인데요. 신소재 산업의 글로벌 리더를 목표로 하는 저탄소 녹색성장의 선두 기업이라고 하네요. SK머티리얼즈의 모체는 1982년에 세워진 대백물산이라고 하는데요. 그후 2008년 OCI 계열사로 편입되었다가 2015년에 SK 그룹에서 인수하게 되었다고 해요.



sk머티리얼즈는 반도체, LCD 패널, 태양광 전지 제조공정에서 세정용으로 사용하는 NF3 라는 삼불화질소를 제조 판매하고 그 밖에 모노실란, 육불화텅스텐 등의 산업용 특수가스를 취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NF3 생산량이 세계 1위이고, SiH4(모노실란)은 세계2위의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이라고 하네요.


sk머티리얼즈 연봉



sk머티리얼즈는 직원수가 2016년 12월 31일 기준으로 522명으로 나와 있구요.



sk머티리얼즈 연봉은 5천9백만원이라고 해요. 남자 직원 평균 연봉은 6천만원이고, 여자 직원 평균 연봉은 4천8백만원이네요.




평균 근속 연수는 6.1년이라고 해요.




SK materials는 SK계열사이기 때문에 연봉은 동종의 다른 기업보다 높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SK머티리얼즈가 바라는 인재상은 SK values에 부합하고 SK머티리얼즈에서 일 잘하는 사람들이 갖춰야할 능력인 Sucess potential을 갖춘 인재라고 하네요.



SK values는 항상 높은 의욕 수준과 확실한 신념을 가지고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일을 수행해야 하구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높은 수준의 목표를 위해 도전하고 끝까지 완수해 내려는 노력이라고 하네요. Success potential은 창의적 문제해결, 과감한 실행, 상호성장 추구, 최고 전문성 추구로 나와 있어요.

sk머티리얼즈 연봉과 인재상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