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챌린저블 2016. 6. 25. 11:30
반응형



제 아이폰이 지난 번에 다른 건 이상이 없는데

통화하면 소리가 안 들린 적이 있었어요.

다행하게도 초기화 했더니 다시 잘 되더라구요.


그런데 초기화해도 계속 문제가 있거나 다른 고장이 나면

리퍼를 받아야할텐데요.

제 아이폰은 리퍼 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해서 리퍼기간 조회방법 알아봤어요.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는 애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어요.




애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쪽 메뉴에 고객지원으로 들어가면 돼요.

고객지원을 클릭합니다.




고객 지원으로 들어가면

중간 부분에 보증 및 수리라고 나와요.


그 중 보증 상태 확인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보증 상태 확인하기로 들어가면

서비스와 지원 적용 범위 확인이 나와요.





여기서 하드웨어 일련 번호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그런데 하드웨어 일련번호는 어디서 확인할까요?

내 아이폰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아이폰에서 설정 메뉴로 먼저 들어가주고요.


아래로 내려 일반을 눌러 줍니다.





일반으로 들어가면

맨 위에 정보가 나와요.





정보로 들어가면 여러 가지 정보가 나오는데

중간 정도에 일련번호가 나와요.




다시 애플 홈페이지로 돌아와서

일련번호를 입력하고

코드를 입력하면 

리퍼기간이 바로 나와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제 폰은 2016년 12월 17일까지 무상리퍼를 받을 수 있네요.


아직 리퍼 기간이 남아 있어

그 사이에 문제가 생기면 무상 리퍼를 받을 수 있네요.





아이폰 리퍼기간 궁금하시면

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