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아이폰 글씨체 변경 (카카오톡)

챌린저블 2016. 6. 27. 14:47
반응형



아이폰에서 글씨체를 못 바꾸고 기본 글씨체만 사용했었는데요.

최근에 친구가 카톡 글씨체를 바꿀 수 있다고 해서

저도 따라해 봤어요.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방법 정리했어요.


아이폰 글씨체 변경 (카카오톡)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글씨체를 바꾸려면

먼저 카톡에서 더보기로 들어가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눌러요.




설정 메뉴에서 아래로 좀 내리다 보면

글씨체가 나와요.




글씨체로 들어가면 

여러 가지 폰트가 나오는데요.





기본글씨체는 우리가 많이 보던

카톡의 글씨체구요.

그냥 단정하고 깔끔한 편이죠.





글씨체 오른 쪽에 하얀 동그라미 모양은

제가 이미 다운로드 받은 거구요.


노란 동그라미에 아래쪽 화살표 있는 것은

아직 다운로드 안 받은 거에요.





노란 동그라미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 되네요.


미생체로 바꿔봤어요.

멋있는 어른 글씨체네요.




고양이를 맡겨로 바꿔봤어요.

귀여운 고양이 이미지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번엔 기린에게라는 

예쁜 글씨체로 바꿨어요.

모음 "ㅣ"에 기린 모양이 나오네요.

글자 위에 구름도 떠 있구요. ^^




저는 감기조심해 글씨체가

진하게 잘 보이고 좋네요. 




안녕스무살도 

귀여운 글씨체에요.




프리스타일은

흘려쓴 듯 프리한 스타일이네요. ^^





바꾸고 싶은 글씨체 선택하고

오른 쪽 위의 확인 누르면

변경 완료~


카톡 메뉴도 다 글씨체가 

바뀐 것 보이시죠?


기린처럼으로 변경해 봤어요.





변경하고 카톡 보내봤어요.

글씨체 예쁘네에 구름 2개~~

기린의 "기"는 정말 기린같이 생겼네요.




기린에게로 바꿔보고 질리면 

또 다른 글씨체 써보려구요.


글씨체만 간단히 바꿔도 

기분전환이 되는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