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샤 바캉스 세일한다고 문자를 받아서 바로 확인해 봤더니

최대 50% 까지 세일하네요.


화장품 당장 필요한게 없어도 

세일하지 않을 때 돈 다 내고 사면 아쉬우니까

저는 미리 쟁여두는 편이에요.





미샤 8월 세일


바캉스 세일은 8월 5일부터 11일까지네요.


50% 세일상품 제일 먼저 확인해 봐야죠.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50% 세일하네요.

저는 이거 사려고 찜해놨어요.




30% 세일제품도 많네요.

저는 초보양 비비크림 하나 쟁여놓으려구요.

보라색 병 앰플도 괜찮은 것 같네요.



20%는 좀 약한 듯 하지만 필요한 거 있나

잘 살펴보려구요.

선크림은 지난 번 1+1 일때 사서 패스하렵니다.





그리고 미니언즈 런칭 이벤트가 있어요.

미니언즈 에디션이 새로 나와서

미니언즈 에디션 제품 사면 

미니언즈 콜드컵을 3900원에 살 수 있네요.




미니언즈 콜드컵 좋아보이는데

미니언즈 에디션도 살펴 봐야겠어요.


립크레용도 귀엽고 매직쿠션도 깜찍하네요.





8월에 구매 사은품도 쓸만한 거 같은데

여행용 쥬얼리 파우치에요.

4만원 이상 구매시 받을 수 있는 건데

할인 행사하는 것은 해당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행시에 쥬얼리 담는 파우치라니 

갖고 싶긴 한데 고민이네요.





마지막으로 텐션 블러셔 이벤트가 있어요.


텐션 블러셔 구매시

텐션 블러셔 전용 퍼프를 

2P 증정한다고 해요.





텐션 블러셔 아직 안 써봤는데

후기 보니 발색이 괜찮나 보더라구요.


미샤 화장품 세일정보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