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는 아이폰 계정을 2개 만들었어요.

미국 앱스토어와 한국 앱스토어 2가지 사용하려구요.


아이폰 앱 들 중 우리 나라 앱스토어에 없고 미국에만 있는 것들 중 쓸만한 것들이 있더라구요.

또 미국 앱스토어에서만 무료인 것들도 있구요.


또 한국 앱스토어에만 있는 앱들도 있어 2개 만들면 좋더라구요.


앱스토어 계정 변경하는 법 정리합니다~~




앱스토어 계정 변경하려면 먼저 앱스토어에 들어가야죠.


앱스토어 중 아래 메뉴에서 추천을 클릭하세요.





추천 메뉴에서 계속 아래로 내려가면 Apple ID 가 나와요.

본인이 로그인 하고 있는 ID 가 옆에 나오는데요.

Apple ID : ~~~~ 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본인 아이디가 또 나오고 아래 쪽에 선택이 있어요.

로그아웃을 클릭하면 로그아웃 할 수 있어요.




그럼 아래와 같이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 있게 되는데요.

기존의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도 있구요.

새로운 아이디를 만들 수도 있어요.




저는 한국 앱스토어용 아이디여서 미국 앱스토어용 아이디로 다시 로그인했어요.

계정 변경한 김에 추천 앱들과 인기차트 좀 둘러 봐야겠네요.





오늘 살펴본 무료앱 인기차트는 이렇군요.

슬리더리오라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이 인기순위 1위네요.

예전에 즐겨 하던 지렁이 게임과 비슷한 것 같아요.


스냅챗은 2위네요.




미국 계정도 만들어 보니 재밌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