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폰은 다른 폰 사용자들 보다 배경화면을 잘 안 바꾸는 것 같아요.

케이스도 아이폰의 예쁜 모양을 가린다고 사용 안 하고 강화필름만 붙이는 사람도 많구요.

혹시 제 주변만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




아이폰 배경화면 설정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이미 아이폰을 오래 사용한 경우라면 쉽게 설정하겠지만

다른 폰 쓰다가 아이폰으로 바꾼 경우는 적응하기가 쉽지 않잖아요.


아이폰 배경화면 설정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설정



아이폰 배경화면을 설정하려면

일단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설정으로 들어가면 배경화면이 나와요.

배경화면을 탭 해 주세요.



배경화면으로 들어가면 

새로운 배경화면 선택이 나와요.


새로운 배경화면 선택을 탭 해주세요.




그럼 움직이는 이미지,

스틸 이미지를 선택하거나

카메라 롤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골라서 지정할 수 있어요.



저는 움직이는 이미지가 예뻐서

움직이는 이미지 중 예쁜 색으로

바꿔가면서 설정하는데요.

 



움직이는 이미지는 배터리가 많이 닳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핸드폰 배터리가 빨리 닳나 봐요.


배터리가 20% 이하의 저전력모드에서는 

움직이는 이미지 배경화면이 

비활성화 된다고 하네요.




또 스틸 이미지도 여러 가지 있는데요.

스틸 이미지는 우주라던가, 

꽃이라던가,

아무튼 신비로운 느낌의 이미지들이 많이 있어서

그것도 종종 이용하네요.



그리고 카메라롤로 찍어서 사용하기도 하는데

저는 사진 실력이 없다 보니

배경화면으로 쓸 만한 사진이 없더라구요.


아이폰 배경화면 설정 방법 알아봤어요.

배경화면 설정 맘에 드는 것으로 골라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