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 전에 잘 되던 내 아이폰이 통화할 때 소리가 안 들리는 거에요.

문자나 카톡이나 인터넷이나 사진이나 다른 건 모두 이상이 없는데 말이죠.


그래서 애플 서비스 센터에 갔거든요.

그랬더니 거기 직원 분이 아이폰을 초기화 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다더라구요.

해서 데이터 백업 받고 나니 아이폰 찾기 설정도 해제해야 한다네요.


나의 아이폰 찾기 설정 방법과 해제 방법 정리합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 설정 방법


일단 아이폰의 설정으로 들어가서 iCloud로 다시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 쪽에  나의 아이폰 찾기가 있어요.

저는 지금 켜져 있는데 여기로 들어가면 해제, 즉 끌 수도 있어요.



나의 iPhone 찾기로 들어 가서 찾거나 잠그거나 지울 수 있어요.

마지막 위치 보내기도 활성화 할 수 있는데 배터리 잔량이 거의 남아 있지 않으면 

아이폰 위치를 자동으로 보내는 기능이에요.



아이폰을 다시 초기화하니 전화통화 시 소리도 잘 들리고 문제가 정말 해결되었답니다.

다행이었어요.


나의 아이폰 찾기 설정을 해 두었는데 정말 잃어버린 경우 어떻게 찾는지 찾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내 아이폰  찾기


내 아이폰을 찾으려면 아이클라우드로 들어가야 합니다.

https://www.icloud.com/#find



그 다음 로그인을 하구요.

모든 기기를 클릭하면 위치가 표시되요.


녹색 점으로 표시되면 아이폰이 온라인 상태라는 것이고

회색 점은 오프라인 상태라는 표시라네요.




아이폰 찾기에서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가장 마지막으로 확인된 위치를 최대 24시간 동안 표시해 주고요.

기기 발견 시 내게 알림을 선택하면 기기가 켜져서 온라인 상태가 되면 

이메일로 받게 된다고 해요.


핸드폰이 분실되면 아이클라우드 접속해서 찾으면 되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