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폰 카메라 화질도 좋고 선명하고 예쁘게 나와서 저는 참 좋아해요.


그런데 한 가지 단점!

찍을 때 소리가 너무 크게 나네요.


사생활 침해 방지라지만 조용한 공간에서 사진 한 번 찍으려면 

소리가 너무 크게 "찰칵~" 하고 나서 

민망할 때가 한 두번이 아니에요.


그래서 알아 봤더니 무음으로 찍을 수 있는 카메라 어플이 있더라구요.


어플만 설치하면 무음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소개합니다.


아이폰 카메라 무음 어플




아이폰 카메라 무음 어플은 앱스토어에서 "무음"으로 검색하면 여러 가지 나와요.


그 중 제일 위의 것이 별점도 높고

리뷰도 무난하다는 평이 많아

제일 위의 것으로 받았어요.


전체화면카메라, 무음 - FULL SCREEN PHOTO





다운 받았더니

화면에 전체화면카메라라고 뜨는군요.

아이콘 모양도 사진기 모양으로 귀엽게 생겼네요.





실행해 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복잡한 기능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그냥 종이만 찍으면 밋밋해서 하트 모양 그려봤는데

너무 뚱뚱한 것 같아 보이네요.

살찐 뚱뚱한 하트야~~




오른 쪽 가운데 부분에 확대/축소 버튼이 있어요.

확대/축소 버튼을 누르면 하얀 동그라미 모양이 나오는데요.

오른쪽으로 탭하면 확대~

왼쪽을 탭하면 축소해서 찍을 수 있어요.




뚱뚱이 하트가 더 커졌죠?.. ^^




오른쪽 아래 메뉴를 들어 가면 사진 크기 설정도 할 수 있어요.





사진 크기 설정으로 들어가 보면

6가지 사이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네요.




해상도가 높을수록 저장 속도가 느려질 수 있다니

적당히 조절해서 사용하면 되겠어요.





그리고 사진찍다가 가로모드가 안 될 경우는

세로화면 방향고정이 ON으로 되어 있어서 그럴 수 있으니까

OFF로 바꾸면 가로모드/ 세로모드 전환 가능한 점도

참고하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사진은 무음으로 해결되었는데 캡쳐할 때는 여전히 엄청 크게 찰칵~ 하네요.

이것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봐야겠어요.


아이폰 카메라 무음 어플로 예쁜 사진 많이 찍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