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업정보

하이트진로 연봉, 초봉 정보

챌린저블 2018. 5. 1. 21:00
반응형


하이트진로는 진로와 하이트가 만나 통합법인이 된 회사로 맥주와 소주라는 우리나라 대표 주류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기업인데요. 1924년 설립된 진로와 1933년 우리나라 최초의 맥주회사로 설립된 하이트가 만나서 국내 1위를 넘어 세계로 향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는 기업이지요.



하이트진로 그룹은 국내 계열회사가 12개사이고, 해외 계열회사가 8개사로 업종은 소주 제조업으로 구분이 되어 있는 중견기업인데요. 매출액은 1조 8899억으로 규모가 상당히 크고, 회사 직원은 작년 말 기준으로 2989명으로 알려져 있어요.


하이트진로 연봉


하이트진로 연봉

하이트연봉은 평균연봉 7000만원 이상으로 굉장히 높은 연봉의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확히 1인 평균 연봉은 8576만원이네요. 맥주 제조/판매와 소주제조로 나뉘어져 약간씩 연봉 차이가 나고 있어요.

하이트진로 연봉


맥주제조/판매 남자 직원의 평균 연봉은 8900만원 정도이고, 여자 직원은 6164만원이구요. 소주제조 판매 남자 직원의 평균 연봉은 9312만원, 여자직원 평균은 6611만원이라고 해요.




하이트진로 초봉

하이트진로 연봉 수준도 굉장히 높아서 하이트진로 초봉도 기대가 되었는데요. 알아보니 직군별로 약간씩 차이가 있지만 하이트진로 대졸 초임은 4200만원 수준이라고 하네요.



하이트진로 연봉


하이트진로 인재상은 열정과 헌신, 창의가 조화를 이루는 인재를 원한다고 하는데요. 열정이 있고 헌신할 자세가 되어 잇는 창의적인 성격이라면 도전해 볼 만한 기업인 것 같아요.



하이트진로의 특이한 점은 술 회사답게 음주면접 단계가 있다고 하네요. 이력서에도 주량을 적는 란이 있다고 하는데 꼭 술을 잘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음주면접 시 취하지 않고 자신의 장점을 어필하려면 술을 어느 정도 하는 것이 유리할 듯 해요.


하이트진로 연봉


하이트진로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심층면접, 인성면접, 최종합격의 순서로 진행되는데요. 주류회사가 업무 강도가 높은 편이라고 하는데 연봉과 여러 복지제도를 고려한다면 하이트진로라는 회사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 같아요. 하이트진로 연봉정보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