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콜마는 화장품과 제약사업을 하는 코스피 상장 기업으로 제조 화학업에 속하는 중견기업인데요. 한국콜마홀딩스에서 2012년에 인적 분할되어 다시 상장된 회사로 주요 사업부분인 화장품 사업이 7.5 정도의 비중을 차지하고 나머지 2.5 정도의 비중으로 제약 사업부문이 운영되고 있는 기업이에요.



한국콜마는 화장품과 제약 기술을 모두 가지고 있는 회사라 두 가지 기술을 융합하여 종합 뷰티헬스그룹으로 도약하겠다는 소식을 보았는데요. 한국콜마홀딩스는 1983년에 설립되어 현재 35년이 지난 중견기업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한국콜마 연봉

한국콜마 연봉


한국콜마 직원 수는 작년 말 기준으로 남자 직원 661명, 여자 직원 349명으로 총 1010명이 근무를 하고 있고, 등기임원은 11명, 미등기임원은 37명이라고 합니다.




한국콜마 평균 연봉을 알아보니 남자직원 평균 연봉은 6천5백만원, 여자 직원 평균 연봉은 4천8백만원으로 전체직원 평균연봉은 5천9백만원이라고 하네요.


한국콜마 연봉


한국콜마 초봉

한국콜마 대졸 초임은 직무별로 약간씩 다르긴 한데 3천4백만원 정도로 알려져 있어요.



한국콜마 평균연봉을 동종인 제조 화학업과 비교해 보면 약 39.3% 높은 수준이고, 중견기업으로 비교해 보아도 약 10.5% 정도 높은 수준이라고 해요.

한국콜마 연봉


한국콜마 서울사무소는 서울 서초구에 있는데요. 서울사무소 이외에 세종사업장과 경인사업장, 그리고 세종시에 있는 기술연구원이 있어요.


한국콜마 연봉


한국콜마 인재채용절차는 지원서를 받아 서류전형 후 인성검사를 거쳐, 1차면접과 최종면접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대졸 신입 채용은 정해진 기간에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접수받는다고 하구요. 경력직의 경우에는 수시채용이 원칙이라 수시로 모집공고가 게시된다고 하니 한국콜마에 관심 있으시면 한국콜마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한국콜마 연봉


화장품과 의약품을 넘어서 아름다움과 건강의 가치를 만들겠다는 한국콜마 연봉, 초봉정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