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가구에서도 디자인이나 기능만 보는 것이 아니라 인체공학적인 제품으로 승부를 보는 것 같아요. 최근 들어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는 시디즈 광고도 많이 방송에서 볼 수 있는데요. 퍼시스는 많이 들어 보지 못해도 시디즈나 일룸 등의 브랜드는 들어 보았을 것 같아요. 퍼시스는 사무용 가구와 의자, 책상, 캐비넷 등을 만드는 중견기업인데요. 퍼시스 연봉과 초봉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퍼시스는 FURSYS라고 영어로 쓸 수 있는데요. 가구라는 FURNITURE와 SYSTEM을 합하여 만든 단어라고 하네요. 일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사무환경 시스템 개발을 하는 회사로 일하는 사람들이 행복해지는 사무환경 전문 브랜드 퍼시스는 1983년에 설립되어 현재 35년이 된 중견기업입니다.


퍼시스 연봉


퍼시스 자본금은 143억원이고, 매출액은 2894억정도인데요. 사원수는 현재 327명이라고 하네요. 퍼시스는 관리부문과 생산부문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관리부문 남자 사원 평균 연봉은 5142만원이고, 관리부문 여자사원 평균 연봉은 3497만원이에요.




생산부문에서는 남자사원 평균 연봉은 3911만원, 여자사원 평균연봉은 2067만원으로 되어 있네요.

퍼시스 연봉


퍼시스 연봉을 동종 산업인 제조 화학업 평균 연봉과 비교한다면 동종 평균인 3275만원보다 31.4% 정도 높은 수준이라고 볼 수 있구요. 대기업 평균 연봉과 비교할 때는 약 3.8% 정도 낮은 수준이라고 할 수 있어요. 



퍼시스 초봉은 2017년 기준으로 대졸 초임을 알아보니 2880만원이네요.

퍼시스 연봉


퍼시스 본사는 서울 송파구 오금동에 위치해 있고, 퍼시스라는 기업에는 생활가구 전문브랜드 일룸과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라는 브랜드가 속해 있네요.


퍼시스 연봉


퍼시스 홈페이지에서 인재채용절차를 찾아보았는데요. 서류전형이 3단계로 되어 있고, 실기전형으로 1차면접과 2차, 3차면접을 통하여 인재를 채용한다고 해요.


퍼시스 연봉


퍼시스 채용은 신입과 경력 채용, 계약/인턴/생산직 채용으로 나누어져 홈페이지에 채용공고가 나와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퍼시스 홈페이지 방문하여 자세한 채용정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퍼시스 인재채용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