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마트게이트는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 전문 회사인데요. 온라인 FPS 게임 중 세계 1위를 하고 있는 CROSSFIRE를 개발한 글로벌 게임회사라고 해요. 크로스파이어는 전세계 동시 접속자 수가 800만명 이상이 되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게임인데 중국과 베트남, 북남미, 유럽 등에서 접속을 하여 게임을 즐기고 있다고 하네요.



스마일게이트는 2002년에 설립된 게임 업종의 기업으로 게임 개발과 서비스 투자 사업을 하고 있는 중견 기업인데요. 매출액은 6618억원이고 자본금 5억원에 사원수는 1819명이라 생각보다 규모가 큰 회사예요.


스마일게이트 연봉

스마일게이트 연봉


스마일게이트는 게임회사이고 회사 설립이 된지 오래되지 않아 젊은 사원들이 많은 젊은 분위기의 회사일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스마일게이트 평균연봉은 4618만원으로 알려져 있고, 최저 연봉은 1700만원, 최고 연봉은 1억1천만원으로 사원간의 연봉차이가 큰 것으로 보여요.


스마일게이트 연봉


스마일게이트 초봉

스마일게이트 초봉은 3100만원에서 3200만원 정도로 알려져 있어요.



스마일게이트 평균연봉은 동종업종인 IT 웹 통신업 평균 연봉에 비해 약 43.4% 높은 편이네요.


스마일게이트 연봉


스마일게이트 계열사는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월드와이드, 스마일게이트 메가랩,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스마일게이트 파운데이션,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로 여러 계열사를 가지고 있어요.


스마일게이트 연봉


스마일게이트 채용절차는 먼저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접수하면 서류전형으로 검토 후, 면접전형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 게임 회사이다 보니 틀에 박혀 있지 않고 좀더 자유로운 방식으로 채용을 하는 분위기이네요.


스마일게이트 연봉


스마일게이트 지원에 관심이 있으시면 스마일게이트 홈페이지에 채용절차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온라인으로 1대1 문의도 가능하니 필요하면 이용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