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는 게임을 한 번 하면 계속 하는 성격이라 게임회사에서 서비스 종료할 때까지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예쁜 화면의 아기자기한 게임이 맘에 들더라구요.

꾸준히 하려면 보기 좋고 예쁜 것은 필수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날씨도 덥고 집에서 인터넷 검색하다 보니 요즘 아이폰 게임 순위 1등이 어비스리움이더라구요.

궁금해서 한 번 들어가 보니 화면이 예쁜 게 딱 내 취향!


게임 소개 어비스리움 (AbbyssRium)



어비스리움 (AbbyssRium) 게임이 어렵지 않고 화면이 예뻐 부담없이 할 수 있는 게임이에요.


앱스토어에서 어비스리움 검색하면 

깊은 바다 속에 고래 그림이 나와요.





맨 처음 다운 받으면 아무도 없는 깊은 바닷속이 나오구요.




그 다음 보라색 배경에 산호석이 하나 있는 화면이 나와요.


여기서는 탭을 하면 생명력이 모아지는데 

모아진 생명력으로 산호나 물고기를 살 수 있어요.





생명력 단위는 1000은 1A와 같고, 1000A는 1B해서

알파벳 순서로 나가고 Z가 제일 높은 단계예요.





오른쪽 아래 메뉴 버튼을 누르면 여러 가지를 할 수 있어요.




맨 처음에는 산호석 즉, 스톤이 하나 달랑 있고

그 스톤을 탭하면 생명력이 올라가는데요.


별 다른 기술은 필요없고 열심히 탭하면 생명력이 모이네요.




그래서 외로운 산호석을 레벨업하면 

생명력이 시간당 더 많이 올라가요.




산호석에 산호도 사서 올릴 수 있어요.




산호를 심으니 좀 더 예뻐졌죠.

예뻐진대다가 생명력도 더 빨리 올라가요.





그 다음 물고기를 살 수 있는데요.

맨 처음에는 퍼큘라 크라운과 레드 크라운 두 가지만 살 수 있어요.



퍼큘라 크라운 예쁘죠?



물고기는 생명력이 더 빨리 올라가게 해 줘요.



물고기를 사면 (여기서는 창조한다고 하네요)

사진를 찍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공유할 수 있어요.

물론 내 갤러리에 저장도 할 수 있구요.







보석을 사용하여 마법도 쓸 수 있다는데

저는 보석이나 현금으로 사야하는 건 잘 안 쓰는 편이라...

노가다가 좋아요. ^^




짧은 광고를 보면 무료 생명력을 받을 수 있어요.

30분 마다 볼 수 있어서 저는 벌써 몇 번 봤네요.



위쪽 메뉴에 보면 트로피 모양이 나오는데

목표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내용 보면 완전 노가다~ 

하드 워커 보면 탭 5000번 하기!

정말 후덜덜하죠.


근데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1000번이 넘었으니 금새 달성할 것 같기도 하네요.



게임을 끄고 있어도 생명력은 올라갑니다.

5분간 자리 비웠는데 2891B의 생명력을 얻었네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필요한 생명력이 높아지구요.

단순한 게임이라 아무 생각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더운 여름에 짜증나지 않고 할 수 있는 게임이네요.


레벨업해서 고래 사게 되면 보여드릴께요. ^^


주말에 심심할 때 한 번 해봐도 좋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