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비스리움 별거 없는데도 중독성이 있네요.

주말에도 열심히 어비스리움 했는데요.


이제 저의 산호석은 레벨 490이 되었습니다. ㅎㅎ




어때요? 지난 주 사진이랑 비교되지요?





지난주에는 산호석에 산호가 거의 없고 민둥산이었는데

이제는 좀 채워졌어요.




물고기는 현재 종류는 11종, 마리수로는 13마리 보유하고 있네요.





물고기 종류 중 퍼큘라 크라운과 레드 크라운을 

제일 먼저 구할 수 있어요.

두 가지 모두 연약한 가지산호를 심어주면 

구할 수 있는데요.

저는 각각 2마리씩 가지고 있어요.



왜 2마리씩 샀냐면 나중에 나오는 파이어 고비가 

크라운 5마리를 보유해야 살 수 있기 때문에 

2마리씩 샀어요.




블루 크라운은 크라운 피시 사진찍기 3회를 하면 받을 수 있어요.



블랙 & 화이트 크라운은 초심자 팩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구매하지 않아서 없네요.




파이어 고비는 싱그러운 해초를 심고 

크라운 5마리가 있으면 살 수 있어요.

그래서 퍼큘라 크라운과 레드 크라운을 

2마리씩 샀다는거.

블루 크라운 하나를 사진찍기로 받았기 때문에 

퍼큘라와 레드 2마리씩 사면 딱 맞더라구요.



파이어 고비 말고 블루 밴디드 고비와 헬프리치 고비도

싱그러운 해초와 크라운 5마리 있으면 살 수 있어요.




랜달스 고비는 고비 사진을 3번 찍으면 받을 수 있어요.





시저테일 고비는 붉은 부채산호가 필요하고

크라운 5마리가 있으면 살 수 있구요.




엘로 와치맨 고비도 시저테일 고비와 같아요.



스팟 만다린은 아직 어떻게 구하는지 알아내지 못했어요.




블루탱은 신비의 불가사리가 필요하고

고비 5마리가 있으면 살 수 있어요.





아킬레스 탱도 블루탱과 같이 신비의 불가사리와 

고비 5마리가 필요하네요.




크라운 탱도 어떻게 구하는지 아직 알아내지 못했네요.




이 이후의 물고기는 진주빌 말미잘이 필요한데요.

진주빛 말미잘은 외로운 산호석 레벨이 500 이 

되어야 살 수 있어서

저는 아직 도전하지 못했어요.





이후 물고기는 레벨 500 달성하면 다시 업뎃할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