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비스리움 하면서 처음에는 

외로운 산호석만 열심히 키우고 있었는데

산호들을 키워야 모양도 예쁘고

생명력도 빨리 얻을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네요.

저만 너무 늦게 안 것 같아요.





게다가 목표달성을 보니

산호 레벨 합계 3000 달성하기를 하면

모든 생명력 생산량이

10배 증가한다고 해서

지금은 거의 산호의 레벨 올리는데

열중하고 있는데요.


아직 합계가 2500 정도에요.

주말에 열심히 하면 3000 달성하려나요...





물고기는 총 20마리 가지고 있구요.

보유 종류는 18종이네요.


숨겨진 물고기는 4가지 찾았어요.



어비스리움 히든

AbyssRium 숨겨진 물고기


첫 번째 히든은

블루 크라운입니다.

제일 찾기 쉽죠.

크라운 피쉬 사진찍기 3회면 찾을 수 있어요.



그 다음 구한 히든 물고기는

랜달스 고비입니다.

고비 사진찍기 3회면 찾을 수 있어요.




세번째 숨겨진 물고기는

크라운 탱 이에요.

탱 사진찍기 5회가 조건이에요.




4번째 찾은 히든 물고기는

파자마 카디날이에요.

하루에 20번 접속하기가 조건이에요.


그런데 게임에 빠지면 20번은

뭐 쉽지 않나요?




새벽 4시에 접속해봐~

이런 멘트가 나와서 새벽 4시에 

접속하고 싶은데

잠 때문에 쉽지가 않네요.





그것도 5번 접속해야 얻을 수 있다는데

피그미 해마 얻기 힘드네요.


주말에 새벽 4시 잠 깨서 접속해 봐야겠어요.


>> 어비스리움 (AbyssRium) 게임 소개


>> 어비스리움 (AbyssRium) 물고기 종류


오늘도 재미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